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황정음 쇄골노출 ㅎㄷㄷ


 

결혼하고 첫 드라마 운빨 로맨스 촬영중인 믿보황 황정음!

아니 근데 유부녀 맞냐능?


화보에서 흰 가방 하나 들고

쇄골라인 다 들어냈는뎁… 조녜… 




 

인스타에서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목선 라인 다 들어내더니 ㄷㄷ

역시 뭘 좀 아는 언니 (남편이 좋아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색 쿠론 미니백에 화이트룩으로 전체 다 감쌌는데도 뭔가 섹시해…………

쇄골 보고 온 기분탓인가


 

어머 이제 쇄골도 믿고보게 된다잉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