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속보】이분, 무서운 발언을 했군요. 문재인, 반격을 철저히 준비하고 있구나!.카테고리 없음 2016. 6. 9. 06:43
■ Best Agora
('제목'을 클릭하면 글로 이동합니다.)
1위.(부동산) ★★【속보】이분, 무서운 발언을 했군요.2위.(경제) 문재인, 반격을 철저히 준비하고 있구나!!!!!!!!!!!!!...3위.(경제) ■ ■ [포토] 역시, 이재명 이다 !!!4위.(경제) 사드배치, 고민 할 필요가 없다.5위.(경제) ★한겨레 단독★ 윤창중의 소울 메이트는 박근혜...ㅠ.... 1위. ★★【속보】이분, 무서운 발언을 했군요.
김종대 의원 “사드 배치되면 중국이 한국 공격할 수도”
"결국 청일전쟁으로 연결되고 국권이 상실되었던 그 역사"
▲ ©연합TV뉴스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를 한반도에 배치하기 위한 한미 간의 논의가 가속화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정의당 김종대 의원은 5일 "(사드가 한반도에 배치되면) 유사시 중국의 미사일이 대한민국을 공격할 수도 있다"고 우려했다.
김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동학농민운동을 진압하기에 벅찬 조선이 외세에 의지하여 위기를 탈출하려고 한 것이 결국 청일전쟁으로 연결되고 국권이 상실되었던 그 역사”라며 이같이 개탄했다.
미국의 움직임에 대해 김 의원은 “5월 이후 대중 압박과 견제의 행보가 놀랍다”며 “오바마 대통령이 지난달에 중국과 불편한 관계에 있는 베트남을 방문하여 무기 금수 조치를 해제한다고 했다”고 짚었다.
김 의원은 “그 직후 일본 히로시마의 원폭 피해현장을 방문한 것도 중국 견제를 위해 일본과의 동맹을 강화한다는 목적일 것”이라며 “어제(4일) 샹그릴라 아시아안보회의에서 한미일 3국 해상군사훈련을 실시하고, 그 직후 다국적 군사훈련인 림팩에 사상 최대인 총 27개국이 참여하기로 했다는 합의도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하략>
출처:
http://www.amn.kr/sub_read.html?uid=24777§ion=sc1§ion2=
한동안 잠잠했던 사드배치 문제가 또 수면으로 부상하는 것 같습니다.
백악관(4월 29일)
중·러가 반대해도 사드배치 협의를 계속하겠다.
애슈턴 카터 미국 국방장관(6월 2일)
이미 관련 계획(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2위. 문재인, 반격을 철저히 준비하고 있구나!!!!!!!!!!!!!...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가 이달 중 네팔을 방문, 히말라야 트레킹에 나설 것으로 7일 알려졌다.
(기사)
문재인...
백두산의 호랑이가 히말라야 까지 가는구나...
문까야...
알바 아니면 열받지마라...
힘과 의미를 주고 칭찬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문재인...
뒤에도 눈을 두시길...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3위. ■ ■ [포토] 역시, 이재명 이다 !!!
단식 2일째를 맞은 이재명 성남시장이
오늘 8일 오전 9시부터
광화문광장에 마련된 단식농성장에서 성남시청 간부회의를 주재 하고,
업무보고를 받은 후 켜켜히 쌓인 결재 서류를 일일이 채크하고 있다.이재명 시장은
"단식농성은 성남시 복지재정을 지키기 위한
중요한 행정"이라고 설명했다....................................................................................................................
...................................................................................................................
11일(토) 오후3시 에는 "지방재정 개편"에 반대하는 대규모 집회가
광화문광장에서 열립니다.
서울시민들도 함께하셔도 됩니다.
성남시민 2만여명을 비룻하여 5만여명이 참가한다고하니
대규모 집회가 될것 같네요.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4위. 사드배치, 고민 할 필요가 없다.
돌아가는 분위기를 보아하니 사드배치는 기정사실인 모양이다. 하기야 이 정권이 국민이 반대 한다고 하지 않는 정권인가? 정권이 유리 할 때만 국민 여론 운운하는 야비함은 제쳐두자. 말하면 입만 아프다. 따라서 사드배치 지역은 언플하지 말고 간단하게 찬성률 가장 높은 곳에 배치하면 된다. 그게 민주적이지 않은가?
그런데 찬성률 가장 높은 지역의 의원들이 자기 지역구에는 사드 배치하는 것에 펄쩍 뛴 모양이다. 이런 지역민심도 모르는 의원 같으니라고. 사드배치를 열렬히 찬성하는 지역 주민의 애국충정을 국회의원이 가로 막겠다? 지역민심을 적극 수용을 못할망정. 그러다 다음 총선에서는 낙선한다. 아! 4년이나 남았기는 하다. 망각병이 심각한 유권자들이 잊어 버리고도 남을 시간이기는 하다.
그런데 자기 지역구에 사드배치를 반대하는 의원들도 사드배치는 찬성하는 모양이다. 이건 무엇인가? 애국은 하고 싶은데 애국 할 기회를 다른 지역에 양보하시겠다고? 그럴 의원나리님들이 아닌데..
현재 사드 배치가 유력한 지역으로는 주한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대구나 경기 평택 등이 거론되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희한하게도 그 지역의 사드배치에 대한 찬성 여론은 압도 적이다. 그리고 더 희한한 것은 모두 새누리 의원들이 그 지역의 현역이다. 그런데 이율배반적으로 새누리의원들이 사드의 자기 지역구 배치를 반대 했다. 사드 배치에 대해 적극 찬성 입장을 보이면서도 말이다. 의원들은 자기 지역구로 사드가 들어오는 데 대해선 결사 반발하는 모습이다. 이런 비애국적인...우리의 안보를 지켜 준다는 사드 배치를 반대하다니..
사드를 자기 지역구에 배치하려는 것을 새누리의원들은 왜 반대를 하는가? 애국을 하려는 기회를 주는데 하해와 같은 은혜에 감사를 못할망정..말로만 애국을 하려 하지 말라.
사드배치에 찬성률이 가장 높은 곳에 배치하려는 영광을 양보하지 말라.
사드는 1조짜리다..명품을 가질 기회를 거부하지 마라..사드를 배치하는 순간 그 도시는 명품도시가 되는 것이다. 미국님의 명품무기를 가진 도시가 되는 것이므로..
찬성률 높은 곳에 배치하는 것이 당연한 것을 국방부는 군사적 효율 운운한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한겨레 단독★ 윤창중의 소울 메이트는 박근혜...ㅠ...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