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靑, 한반도에 전쟁위험이 올 수도 있다? 집 살 계획이세요? 좀 더 지켜보시죠!카테고리 없음 2016. 9. 13. 19:26■ Best Agora
(아래 '순위'를 클릭하면 글로 이동합니다.)
1위.(경제) 靑, 한반도에 전쟁위험이 올 수도 있다?2위.(부동산) ◆ 집 살 계획이세요? 좀 더 지켜보시죠!3위.(경제) 자위적 핵무장론, 자위(自衛)가 아니라 자위(自慰)...4위.(경제) 붕괴 직전의 대한민국, 사드와 우병우 게이트에서 배...5위.(부동산) ★★【특보】욕이 나오는 현수막이군요.. 1위. 靑, 한반도에 전쟁위험이 올 수도 있다?
靑, 한반도에 전쟁위험이 올 수도 있다?
청와대가 여야 3당 대표 회동에서 "한반도에 전쟁의 위험이 올 수도 있고, 각종 테러와 국지 도발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이럴 때일수록 우리가 하나 되는 초당적인 자세로 협조해달라고 한 모양이다.
하, 우리는 이런 대통령을 가지고 있다.
국민을 안심시키지 못 할망정 오히려 국민을 겁박하고 있다. 지도자의 가장 기본적인 덕목조차 가주치 못했다. 지도자는 국민이 국가를 정부를 믿고 평온한 생활을 하게 할 임무가 있다. 각하의 말인 즉 전쟁이 날 줄 모르니 정부가 하는 일에 토 달지 말고 ‘가만히 있으라.’이것 아닌가? 이러면 북한의 김정은과 국민을 겁박하여 권력을 유지 하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한반도에 전쟁위험?
북한 못지않게 청와대도 일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지금 막무가내인 북한과 치킨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 누구인가? 북한과 마주보고 무작정 달릴 줄만 알지 다른 방법은 아예 생각지도 않지 않는가 말이다. 이렇게 치킨게임을 하면 누가 더 손해 일 것 같은가? 손해가 많은 쪽이 핸들을 돌리게 되어있다.
요즘 청와대의 발언을 보면 대통령의 발언이 아니라 시중의 술집에서나 나올 법 한 발언들을 여과 없이 쏟아 내고 있다. 지난번 ‘김정은의 정산상태는 통제 불능’ 이라고 야지를 해서 북한과의 대화는 아예 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 주었다. 시쳇말로 미쳤다는 말 아닌가? 북핵의 해결방법을 여러 방향으로 열어 놓지 않고 오직 강경 일변도로 나가겠다는 것이었다.
하나 되자고 했나?
정부에 반대한다고 ‘불순세력’이라고 하면서 불순세력들에게 하나 되자고 하는 이 모순은 무엇인가? 아무리 유체이탈 화법을 구사 한다고 이해해도 이 말은 참으로 난해하지 않은가? 국민들과 야당의 말에는 아예 귀를 닫고서는 하나 되자고 하면 어떤 국민이 개돼지 취급을 당하면서 청와대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겠는가 말이다.
통일대박이라고 하셨는데 그 말 속에는 평화통일이 전제 되어 있었을까 싶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2위. ◆ 집 살 계획이세요? 좀 더 지켜보시죠!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3위. 자위적 핵무장론, 자위(自衛)가 아니라 자위(自慰)...
자위적 핵무장론, 자위(自衛)가 아니라 자위(自慰)다.
‘북핵이 서울에 터지면’이라는 자극적인 헤드라인을 달고 언론이 핵무장론을 띄우고 있다. 여기에다가 여권의 인사들이 핵무장론에 숟가락을 들이대고 있다.
가관이다. 이럴 줄 알았다. 언론이 핵을 가지고 장사 할 줄 알았다. 지금 한반도는 핵 때문에 공멸의 위기인데 언론은 이러고 있다. 북핵 서울서 터지면?..'자위적 핵무장론 고조(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609102145464280). 누구보다도 냉정해야 할 언론이 국민들보다 더 깨춤을 추고 있다. 대한민국의 제일 문제는 정치도 경제도 아닌 이런 언론이다.
핵무장, 여건만 된다면 대한민국의 핵무장을 반대할 국민은 별로 없을 것이다. 지금 핵무장을 찬성하는 사람들은 우리가 핵무장을 할 여건이 안 된다는 것을 모르고 찬성 하는 것일 것이고 그런 국민의 무지를 일깨워 주어야 할 언론이나 정치권이 그런 국민들을 이용하여 정치적 이득을 취하려 하고 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전쟁이 발발하면 서울에 핵이 터지지 않아도 방사정포 한발이면 서울은 풍비박산이 나게 되어 있다. 머리가 굳어서 상상력이 고갈되지 않았다면 생각해보아라. 명절 때만해도 귀성전쟁이 벌어지는 우리의 도로상황에서 전쟁이 발발하면 어떨 것 같은가? 서로 살겠다고 모두가 도로로 쏟아져 나와서 서울은 아마 거대한 주차장으로 변 할 것이다. 아비규환, 아수라장이 될 것이다. 도로에서 모두 죽을 것이라는 말이다. 이런 상황에서 개돼지들에게 겁을 주기 위해서 서울에 핵이 떨어질 거라고 공포심을 심어 주는 건가? 정치적 목적을 위해서?
또 우리가 핵무장을 할 수 없는 이유를 언론과 정치권이 더 잘 알고 있으면서 개돼지들에게 핵무장을 내세워 안보적 애무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정치적 목적이 아니라면 말이다. 뭐, 하기야 이런 모습을 개돼지들이 좋아라 하니.
사드나 개성공단 폐쇄는 몰라도 대부분의 국민들도 핵무장은 찬성할 것이다. 단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4위. 붕괴 직전의 대한민국, 사드와 우병우 게이트에서 배...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특보】욕이 나오는 현수막이군요.
길거리에 걸려있는 개누리 현수막은 흔하게 볼 수 있는 광경으로 필자가 출·퇴근길에 찍었던 사진입니다.
국민행복시대 지껄이고 국민 불행시대가 되니 이제는 사드를 배치해서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민을 지킨답니다. ㅉㅉㅉ
칠푼이(어제)
북한은 추가도발도 예고하고 있는데 이것은 한반도에 전쟁의 위험이 올 수도 있고 각종 테러, 국지도발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
개누리 국개 31마리
핵무장 등 모든 가능한 수단을 동원해 대한민국과 국민의 안위를 지켜야 한다.
사드를 배치해야 한다며 칠푼이와 개누리 국개들 그리고 방송과 언론은 나팔을 울리고, 사이비 전문가에 현수막 등으로 피리를 불면서 파상공격을 하니 국민들 90% 이상 현혹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 견고한 쥐닭산성에 강력한 무기인 개표조작기 마저 보유하고 있으니 그야말로 난공불락이지요.
경제가 파탄이 났으니 전쟁장사에 이성을 잃고 온 나라가 미쳐있는데 그야말로 무아지경에 개판 5분전 입니다.
필자 여러 번 이야기 했지만 저들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 개표조작 부정선거, 투표소 수개표, 세월호 진실이 아니면 죽었다 깨어나도 못 잡습니다.
이런 미친 꼴을 보면서도 나라가 완죤 망했다는 사실을 아직도 못 느끼십니까?
★★【한겨레】큰 거 터트렸군요. 우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240573&pageIndex=1
★★【속보】朴 멱살 잡히는 장면이군요.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articleId=1240529&bbsId=D125&pa">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