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문재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포스!. (긴급속보) 이재명. TV조선 정식 형사고소! !카테고리 없음 2017. 1. 10. 23:17■ Best Agora
(아래 '순위'를 클릭하면 글로 이동합니다.)
1위.(경제) 문재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포스!!!!!!!!!!!!!!!...2위.(경제) ◆◆(긴급속보) 이재명.. TV조선 정식 형사고소!! !!!3위.(부동산) 이재명 선과위와 대선 개표부정 정면대결4위.(경제) 반기문 대선 출마 못하겠군요,,,강행 하면,,, 유엔법...5위.(부동산) 입만 열었다 하면 거짓말을 하는 박근혜 년. 1위. 문재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포스!!!!!!!!!!!!!!!...
"저를 지지해주시는 국민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저 개인의 지지도가 올라가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당의 지지도가 올라가고 우리당 대선주자의 지지도 합계가 올라가는 것입니다. 국민들의 간절한 염원 받들기위해 우리당이 더 노력하겠습니다"-문재인
이러니...
지지율 1위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2위. ◆◆(긴급속보) 이재명.. TV조선 정식 형사고소!! !!!
이재명 시장.. 'TV조선' 정식으로 형사고소
"민주주의 파괴 언론.. 합당한 처벌 받아야"
"명예훼손 허위사실공표.. 응당한 책임지라"
-성남피플
이재명 성남시장은 지난 4일 오전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TV조선을 정식 형사고소했다. 앞서 3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TV조선에 대한 형사고소를 비롯한 모든 조치를 다하겠다고 밝힌 데 따른 후속조치다.
성남시에 따르면 TV조선은 지난 1일 <'서민 시장' 이재명…알고보니 철거민·시의원에 막말>이라는 보도를 통해 이 시장이 철거민을 폭행했다는 논란이 있고, 철거민들에게 욕설을 했다고 보도했다. 아울러 이 시장의 전 수행비서 백모씨가 1억 2600만 원을 받은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재명 시장은 철거민을 폭행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폭행당한 피해자라는 것은 이미 입증됐다. 법원은 이 시장에게 폭력을 행사한 철거민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80시간의 사회봉사명령을 선고했다. 법원은 이 시장이 철거민들로부터 폭행당해 상해를 입은 사실을 인정하면서 동영상의 배포를 금지시켰다.
이 시장의 법률대리인인 나승철 변호사는 “철거민들은 2013년 2월 26일 이재명 시장에게 사과를 하고 합의서까지 작성했다”며 “4년 전 이미 끝난 사안을 두고 TV조선은 여전히 논란이 유효한 것처럼 허위보도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이 철거민들에 욕설을 했다는 보도내용과 관련해서도 “관련 동영상을 들어보면 이재명 시장은 ‘야 인마’라고 하지 않고 ‘이 양반아’라고 한 것을 알 수 있다”며 “그런데도 TV조선은 자막에 ‘야 인마’라고 표기해 이재명 시장이 철거민들에게 욕설을 했다고 허위보도를 했다”고 지적했다.
이 시장은 소장에서 “TV조선은 대통령 후보를 검증하겠다는 이유로 위와 같은 보도를 했다고 하지만, 이는 검증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이재명 시장을 낙선시키려는 목적이 분명하다”며 “이러한 행위는 형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죄, 그리고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에 해당됨이 분명하다”고 밝혔다.
앞서 이재명 시장은 국회 정론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잘못된 행동에는 반드시 책임이 따르는 사회가 공정사회”라며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부당하게 선거에 개입하려는 언론 또한 당연히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는 개인적 명예를 지키는 일임과 동시에 유권자들의 공정한 선택을 위한 일”이라며 ”무엇보다 공정한 대한민국을 건설하기 위한 적폐 청산“이라고 덧붙였다.
"TV조선.. 폐간시켜야 한다"는 단호한 입장
이재명.. "불의한 자들에게 용서는 없다"는 확실한 입장
"근거 없이 음해하면.. 그 누구도 용서 없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3위. 이재명 선과위와 대선 개표부정 정면대결
http://news1.kr/articles/?2879980
선관위 "대선 개표부정 없다"vs 이재명 "증거 셀 수 없다"(종합)
이재명 성남시장/ 뉴스1.© News1
더불어민주당의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성남시장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18대 대선의 개표부정 의혹'을 두고 맞붙었다.
이 시장은 8일 중앙선관위가 "개표부정은 결단코 없었으며 있을 수도 없다"고 반박한 데 대해 "나를 비판할 것이 아니라 대법원에 18대 대선무효소송 심리개시를 공식요청하라"고 재반박했다.
이 시장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18대 대선에 대한 시민의 선거무효 주장 사유는 선거 과정에서 국정원, 군 경찰 등 국가기관 개입, 개표과정의 여러 가지 문제 등 셀 수 없이 많다"며 "개표부정이라고 단정할 수는 없다고 할지라도 개표과정에서 생긴 여러 문제는 강동원 국회의원의 대정부 질문에서도 나타났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선관위는 객관적으로 드러난 사항을 지적한 나의 선거무효소송 개시요청에 대해 과민반응을 하며 위협적 언사로 입을 막을 일이 아니라, 제기되는 모든 의문에 대해 성실하게 답해야 한다"며 "선관위가 당당하다면 선거무효소송 피고로서 대법원에 심리개시를 공식요청하라"고 말했다.
중앙선관위는 이날 이 시장이 전날(7일)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8대 대선의 개표부정 의혹을 제기한 데 대해 유감을 표하며 조목조목 반박했다.
중앙선관위는 이날 보도자료릍 통해 "개표부정은 결단코 없었으며, 있을 수도 없다"며 "제18대 대통령선거의 개표는 법 규정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하여 어떠한 부정도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투표지분류기는 외부의 어떤 기기와도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투표지분류기의 보안시스템 마스터키 생성권을 국회 제1정당과 제2정당에 할당하는 등 프로그램 조작이 원천적으로 차단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객관적 근거 없이 개표부정 의혹을 제기하여 개표결과에 대한 국민적 불신을 조장하는 것은 국민 모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로 더 이상 있어서는 안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더욱이 투표지분류기가 사용된 동일한 개표절차를 거친 당선인이 근거 없이 개표부정 의혹을 확산시키는 것은 무책임한 행위이자 국민이 결정한 의사를 부정하고 민주적 정통성을 훼손하는 반민주적 행위로서 결코 용납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중앙선관위는 앞으로도 객관적 근거 없이 일부 주장만 듣고 개표부정 의혹을 제기하여 선거의 공정성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며 "다시 한 번 위와 같은 행위의 자제를 강력히 촉구한다"고 덧붙였다.“내란 사범 박근혜를 체포하라” 분신 60대 스님 의식 못찾아
https://www.hankookilbo.com/v/9404ad6d602d45149d4bc12644a15cc9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4위. 반기문 대선 출마 못하겠군요,,,강행 하면,,, 유엔법...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입만 열었다 하면 거짓말을 하는 박근혜 년
박근혜 년이 앞뒤가 안맞은 말을 하는 것은 이년이 거짓말은 하기 때문입니다. 두리뭉실하게 말하는 화법도 거짓말을 감추기 위해 이런 말투가 생겨난 것입니다.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넘어 가자는 것이지요...이년이 거짓말을 하도 하다보니 자신이 한 말 조차 헤깔리는 모양 입니다.
이 말 하다가 들통 날까봐 저 말하고 마구잡이로 말이 두서 없이 횡설수설 하다가 나중에는 기억이 안난다는 식입니다. 아무리 뛰어난 소설가도 스토리를 현실로 만드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원래 팩트를 말할때에는 아무리 어린 아이라도 논리적으로 모순이 없습니다. 그런데 거짓말을 하게 되면 논리적으로 모순을 스스로 만들게 되어 있습니다.
세월호 7시간은 사실을 말하기 전에는 모순으로 스스로 무너지게 됩니다. 그런데 세월호 뿐만이 아니라 박근혜는 인생 자체가 거짓말이기 때문에 절대로 말을 제대로 못하게 마련입니다. 하도 이렇게 거짓말로 살다보니 말이 버벅거리고 횡설 수설 하게 되는 것입니다. 박근혜 말을 보면 "원숭이 엉덩이는 빠알개~ 빨가면 사과, 사과는 맛있다 맛있으면 바나나, 바나나는 길어 길으면 기차,기차는 빠르다 빠르면 비행기,비행기는 높다 높으면 백두산" 식으로 붕붕 비약하고 건너 뛰면서 어린이 같은 화법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런 화법은 듣는 사람은 다 개소리 인줄 알지만 그냥 고개를 끄떡여 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근혜년은 사람들이 자신의 말을 사람들이 믿는 것이라고 판단하게 됩니다. 이런 개소리는 하면 대통령이 아나라면 주둥아리는 찢어 버렸을 것입니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