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속보) 이재명. 대선 부정선거 중앙선관위 강타!. 경향[대박특종]완전 압권이네요.!카테고리 없음 2017. 1. 11. 06:47■ Best Agora
(아래 '순위'를 클릭하면 글로 이동합니다.)
1위.(경제) ◆◆(속보) 이재명.. 대선 부정선거 중앙선관위 강타!...2위.(부동산) ★경향[대박특종]★완전 압권이네요..!!!!!!!!!!!!!!3위.(경제) 반기문 대선 출마 못하겠군요,,,강행 하면,,, 유엔법...4위.(경제) ★헌재 폭발!~★ 박근혜 탄핵사유 한가지로도 OUT!!!!...5위.(경제) ◆◆(긴급속보) 이재명.. TV조선 정식 형사고소!! !!!. 1위. ◆◆(속보) 이재명.. 대선 부정선거 중앙선관위 강타!...
이재명.. 중앙선관위 반박에 강력 재반박
"대선 무효사유 수없이 많다"
"선관위, 대법원에 심리개시 요청하라"
-news1
더불어민주당의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성남시장이 '18대 대선의 개표부정 의혹'에 대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반박을 강력히 재반박하고 나섰다.
이 시장은 8일 중앙선관위가 "개표부정은 결단코 없었으며 있을 수도 없다"고 반박한 데 대해 "나를 비판할 것이 아니라 대법원에 18대 대선무효소송 심리개시를 공식요청하라"고 강력히 재반박했다.
이재명 시장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18대 대선에 대한 시민의 선거무효 주장 사유는 선거 과정에서 국정원, 군 경찰 등 국가기관 개입, 개표과정의 여러 가지 문제 등 셀 수 없이 많다"며 "개표과정에서 생긴 여러 문제는 강동원 국회의원의 대정부 질문에서도 나타났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선관위는 객관적으로 드러난 사항을 지적한 나의 선거무효소송 개시요청에 대해 과민반응을 하며 위협적 언사로 입을 막을 일이 아니라, 제기되는 모든 의문에 대해 성실하게 답해야 한다"며 "선관위가 당당하다면 선거무효소송 피고로서 대법원에 심리개시를 공식요청하라"고 요구했다.이재명.. 이번 대선 <수개표> 강력 요구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2위. ★경향[대박특종]★완전 압권이네요..!!!!!!!!!!!!!!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3위. 반기문 대선 출마 못하겠군요,,,강행 하면,,, 유엔법...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4위. ★헌재 폭발!~★ 박근혜 탄핵사유 한가지로도 OUT!!!!...
강일원 주심
"여러 범죄 혐의 있지만 탄핵사유로는 한가지"
모든 네티즌이 환호하는군요!
우리집 멍멍이도 좋아서 마구뛰고...
동네방네 떡 돌리고
호프집 미어 터지겠구나!!!
앗싸~ 정권교체^^*
문재인 必勝
◆경향 단독◆ 삼성 이재용 소스라치게 놀랐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긴급속보) 이재명.. TV조선 정식 형사고소!! !!!
이재명 시장.. 'TV조선' 정식으로 형사고소
"민주주의 파괴 언론.. 합당한 처벌 받아야"
"명예훼손 허위사실공표.. 응당한 책임지라"
-성남피플
이재명 성남시장은 지난 4일 오전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TV조선을 정식 형사고소했다. 앞서 3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TV조선에 대한 형사고소를 비롯한 모든 조치를 다하겠다고 밝힌 데 따른 후속조치다.
성남시에 따르면 TV조선은 지난 1일 <'서민 시장' 이재명…알고보니 철거민·시의원에 막말>이라는 보도를 통해 이 시장이 철거민을 폭행했다는 논란이 있고, 철거민들에게 욕설을 했다고 보도했다. 아울러 이 시장의 전 수행비서 백모씨가 1억 2600만 원을 받은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재명 시장은 철거민을 폭행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폭행당한 피해자라는 것은 이미 입증됐다. 법원은 이 시장에게 폭력을 행사한 철거민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80시간의 사회봉사명령을 선고했다. 법원은 이 시장이 철거민들로부터 폭행당해 상해를 입은 사실을 인정하면서 동영상의 배포를 금지시켰다.
이 시장의 법률대리인인 나승철 변호사는 “철거민들은 2013년 2월 26일 이재명 시장에게 사과를 하고 합의서까지 작성했다”며 “4년 전 이미 끝난 사안을 두고 TV조선은 여전히 논란이 유효한 것처럼 허위보도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이 철거민들에 욕설을 했다는 보도내용과 관련해서도 “관련 동영상을 들어보면 이재명 시장은 ‘야 인마’라고 하지 않고 ‘이 양반아’라고 한 것을 알 수 있다”며 “그런데도 TV조선은 자막에 ‘야 인마’라고 표기해 이재명 시장이 철거민들에게 욕설을 했다고 허위보도를 했다”고 지적했다.
이 시장은 소장에서 “TV조선은 대통령 후보를 검증하겠다는 이유로 위와 같은 보도를 했다고 하지만, 이는 검증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이재명 시장을 낙선시키려는 목적이 분명하다”며 “이러한 행위는 형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죄, 그리고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에 해당됨이 분명하다”고 밝혔다.
앞서 이재명 시장은 국회 정론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잘못된 행동에는 반드시 책임이 따르는 사회가 공정사회”라며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부당하게 선거에 개입하려는 언론 또한 당연히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는 개인적 명예를 지키는 일임과 동시에 유권자들의 공정한 선택을 위한 일”이라며 ”무엇보다 공정한 대한민국을 건설하기 위한 적폐 청산“이라고 덧붙였다.
"TV조선.. 폐간시켜야 한다"는 단호한 입장
이재명.. "불의한 자들에게 용서는 없다"는 확실한 입장
"근거 없이 음해하면.. 그 누구도 용서 없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