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파파이스 황상민, 박근혜 만난 느낌 골때리네요!. 한국 언론에 보도 되지 않은 충격적인 기사!카테고리 없음 2016. 5. 22. 09:44
■ Best Agora
('제목'을 클릭하면 글로 이동합니다.)
1위.(경제) ★파파이스~★ 황상민, 박근혜 만난 느낌 골때리네요!...2위.(경제) 한국 언론에 보도 되지 않은 충격적인 기사!!3위.(경제) 박근혜, 상시 청문회 법안 거부권 행사? 최고 댓글 ㅋ...4위.(경제) 김홍걸, 안철수 정체 폭로!! 호남 역린을 또 건드렸군...5위.(경제) 심상정, 안철수와 박지원에게 뼈 있는 말씀을 했네요. 1위. ★파파이스~★ 황상민, 박근혜 만난 느낌 골때리네요!...
어제 본 파파이스에서 황상민 연세대 해직교수가 나왔다.
전에 종편에서도 가끔 등장한 분이라 낯설지 않았는데...
언제,왜 연세대에서 짤렸는지?
궁금하였는데...
구글에서 찾아본 황상민혼군 이미지.
김어준 曰
"혼군이 멍청한 군주 맞죠?"
황상민 曰
"그렇죠!"
황교수 대선 전에 박근혜를 한시간 만났었는데...
"촛불을 눈 앞에 둔 무녀의 상태"
라는 느낌이 들었다네요.
조선일보에 넘겼는데 그건 조선일보가 안실어서
원고료도 못받았다고...ㅋㅋㅋ
대통령의 자리는 너무나도 엄중하기에
유권자의 정치적 욕망을 달성시키기 위해서라도
올바른 투표를 꼭~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씀도 있었습니다.
★★ 안철수가 김종필한테 큰 가르침을 받았구나!!!!!!!!!!!!!!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2위. 한국 언론에 보도 되지 않은 충격적인 기사!!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3위. 박근혜, 상시 청문회 법안 거부권 행사? 최고 댓글 ㅋ...
상시 청문회 법안 통과에 박근혜와 십상시들이 불안감에 불면증에 걸린가 보다.
특히 유승민계와 정의화 라인의 동조에 분노가 치미는가 보다.
정작 분노 폭발 직전인 국민들도 참고 있건만....
하긴 두렵고 겁나겠지...
박근혜와 십상시들이 여태 저지른 만행과 실정을 열거하려면 책 한권 분량으로도 모자라지 않을까
세월호 구조 책임과 박근혜 7시간,
메르스 확산 책임,
은폐한 친박 방산 비리,
대선 부정선거,
정윤회 국정 농단,
역사 교과서 왜곡,
청와대 십상시들 비리,
정경 유착 비리....
수면 밑으로 감춘 수많은 비리가 들통 날까봐 공포에 찌던 박근혜와 십상시들이 언론 방송에 법안 거부권을 흘리고 있다.
이에 재치 넘치는 댓글 하나가 달렸는데 너무나 공감이 가서 소개하고자 한다.
-윤자까-
"박근혜라는 이름 자체가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오류다. 오류 제거없이 대한민국이 미래의 길로 나설수 없다"
너무나 공감이 가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한가?<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4위. 김홍걸, 안철수 정체 폭로!! 호남 역린을 또 건드렸군...
김홍걸 "안철수, 비박계가 다 개혁적 보수? 다수가 & #39;이명박계& #39;인데...",
김홍걸 더민주 국민통합위원장은 19일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대표가 박근혜와 권력 다툼을 벌리고 있는 새누리당 비박계를 개혁적 보수라 칭하며 거듭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데 대해 "이명박때 충성하고 4대강을 찬성하던 비박계가 많은데 친박계와 싸우고 나오면 개혁적인 보수, 합리적인 보수라고 할 수 있느냐" 라고 꼬집었다.
김홍걸 위원장은 이날 평화방송 인터뷰에서 안철수가 새누리당과의 연정을 일축한 데 대해 "안철수 대표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것은 잘 생각하신 것이고...그렇지만 저 얘기가 나오지 않았나? 새누리당이 만약 분열해서 비박계 이런 사람들이 나오는 일이 생긴다면 받아줄 수 있다는 식으로..."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비박계에 대해 "권력투쟁에서 졌을 뿐이지, 그 분들 중에는 이명박 정권때 그 쪽에 충성하고 4대강을 찬성하고 이런 식으로 잘못을 저지른 사람들도 많은데 권력투쟁에서 져서 나왔다고 해서 그 분들이 갑자기 개혁적이고 합리적인 사람으로 변한 것은 아니다"라며 거듭 안철수에게 쓴소리를 했다.
출처: 서울의 소리
==========================================
호남 민심은 박근혜와 친박계 뿐만 아니라 이명박과 친이계(비박계) 역시 심판의 대상이지 타협이나 입당시킬 대상으로 보지 않는다.
친일 뿌리, 군부 독재 뿌리란 것도 용서하기 힘든데 국가 재정을 거덜내고 온갖 비리를 저지른 새누리당 소속 정치인들이 법적 처벌 또는 재산 몰수도 당하지 않고 당간판만 바꾼 체 면죄부를 제공 받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호남팔이들이 이성을 마비시킨 지역감정 마취가 깨어 난다면 안철수 주변에서 얼쩡거리는 이태규 등 친이계가 피부에 와 닿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안철수의 여태 행보를 보면 누가 뭐래도 이명박 아바타가 확실해 보인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심상정, 안철수와 박지원에게 뼈 있는 말씀을 했네요
심상정 정의당 상임대표
(안철수와 국민의당이 새우리당 친이계에 대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것과 관련)
"정치적 주소를 분명히 제시해야 정당으로서 자격이 있다. 국민의당이 갈 길은 국민의당이 결정하는 것이지만, 중요한 것은 국민이 헷갈리지 않게 비전과 노선을 뚜렷하게 밝히는 것. 안철수가 대통령이 되기 위해서는 새누리당 지지자들을 어떻게 불러모을 것인가 하는 것이 가장 전략적 중심에 있는 의제가 아닌가 보고 있다. 국민의당은 보수의 길을 갈 것인지, 연대 대상과 범위가 무엇인지, 국민의당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당의 비전과 가치, 노선은 무엇인지 (밝히기를) 국민이 기다리고 있다"
(박지원이 개헌 필요성을 언급한 것에 대해서)
"개별 정치인 차원에서 제기할 수 있는 문제라고 본다. 개헌의 필요성 주장보다 더 중요한 것은 개헌의 내용과 프로세스다. 그런 점에서 어느 정당에서도 내부 논의로 제기되거나 공식화된 바가 없으므로 아직 이 문제에 대해서 거론할 단계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
박지원과 안철수가 부끄러움을 알까?
현재까지 안철수와 박지원이 보여준 모습은 박쥐와 너무 닮았다.
오죽하면 심상정마저 저런 소리를 할까?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