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40살 한정석판사, 이 사진 보고 기각 하기 어려웠을거. 긴급 뉴스 이해찬 결국 칼을 빼들었다!.카테고리 없음 2017. 2. 18. 16:44■ Best Agora
(아래 '순위'를 클릭하면 글로 이동합니다.)
1위.(경제) 40살 한정석판사, 이 사진 보고 기각 하기 어려웠을거...2위.(경제) ★긴급 뉴스★ 이해찬 결국 칼을 빼들었다!!!!!!!!!!!...3위.(경제) 경북 구미 살아있네 !!!!!!!!!!!!!!!!!!!!!!!!!!!!!!!4위.(경제) ☆정동영과 안철수... 난투극에 박지원 기겁☆ ㅋㅋ5위.(경제) 이재용 구속, 그리고 촛불 민심이 만들어가는 대한민.... 1위. 40살 한정석판사, 이 사진 보고 기각 하기 어려웠을거...
펄럭이는 저 태극기 의미를 알았겠지.
뒷돈을 대주든 사람을 위해 태극기를 든 저사람들,
40살이면 앞길이 구만리인데
저런것들과 엮이고 싶지는 않았다.
판검사 치고 삼성공화국에서
자유롭지 못하겠지만
큰 길로 나선 당신을 응원한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2위. ★긴급 뉴스★ 이해찬 결국 칼을 빼들었다!!!!!!!!!!!...
내 손으로~~
정권교체!!!
양향자
몇 밤을 더 보내면 우리가 꿈꾸는 세상의 시작을 알릴까...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
난 이 분에게서 사람 냄새를 느낀다.
"넌 내가 보고 싶지 않았으면 좋겠어. 그게 얼마나 힘든지 아니까"
마음의 준비를 하고는 갔지만 이 말 앞에 서서 울고 말았다.
아직 우리에게는
세월호 진상규명이
남아있다!
당신이 해주셔야 합니다!
서서히 동이 트고있다!
가자! 2017 정권교체로~~
반드시 정권교체하여
세월호의 진상을 명명백백 규명하자!
ps) 세월호의 세자만 나와도
조작원 알밥새퀴들이 게거품 무는구나!
뭐가 그리 두려우냐?
진상규명 하자는데...
다른 글쓴이와 비교해보세요!
이상하지않습니까?
★대박 트위터!~★ 이재명 큰거 터졌구나!!!!!!!!!!!!!!!!!!!!!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3위. 경북 구미 살아있네 !!!!!!!!!!!!!!!!!!!!!!!!!!!!!!!
분노한 학생들 시위에 구미 오상고, 국정교과서 채택 포기
국정교과서 채택 학교, 3곳에서 2곳으로 줄어
경북 구미 오상고교가 16일 국정 역사교과서 연구학교 지정 신청을 철회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
오상고 박기원 교장은 이날 오후 전체 교원회의에서 "이렇게 파장이 클 줄 몰랐다"며 "철회하는 거로 잠정 결정하고 운영위원회에서 최종적으로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전체 교원회의에는 3학년 교사들을 뺀 40여명이 참석했다.
학교운영위는 이날 오후 6시 열릴 예정이다.
운영위원 9명 중 3명이 교사이고, 학부모인 일부 운영위원이 반발해 철회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게 교사들의 설명이다.
학생 100명이 이날 운동장에서 "국정교과서 철회"를 요구하며 시위를 벌였고, 시민·교육단체들이 반발함에 따라 학교 측이 압박감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앞서 1·2학년 학생들은 보충수업이 끝나자마자 '국정교과서 철회'라고 적힌 큰종이를 내보이며 연구학교 지정 신청을 철회할 것을 요구했다.
학교장의 철회 잠정 결정이란 결론이 나온 뒤 학생들은 시위를 그만두고 모두 귀가했다.경북 구미 오상고 학생 100여명이 16일 오후 학교 운동장에서 국정 역사교과서 연구학교 지정 신청에 반대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학생들은 "국정교과서 연구학교 신청을 철회하라"고 요구했다. ⓒ연합뉴스
대한민국의 미래는 누가 뭐래도 학생들
우리 학생들이 이처럼 깨어있다니
대한민국 미래는 밝다
특히 구미라는 상징적인 도시에서 조차
우리학생들이 깨어있다는걸 확인했다
문재인대표의 대한민국 대개조 대청소로
대한민국은 사람사는 세상이 될거라 확신한다
더불어민주당 화이팅
대한민국 미래 학생들 화이팅!!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4위. ☆정동영과 안철수... 난투극에 박지원 기겁☆ ㅋㅋ
안철수 "국민의당 당론과는 다른 사드 배치 찬성"
정동영, 안철수에게 막말 수준 맹폭격!
[안철수]
"사드배치는 한미양국이 공식적으로 이미 합의한 내용을 유지하면서 관련 현안 문제점을 국익에 부각되게 하겠다"
[정동영]
"김정남이 피살되고 나서 (사드 배치 반대) 당론을 뒤집어야 한다면 그건 정말 웃음거리라 오락가락해선 안 된다. 대선 후보 선언한 분들(안철수에게) 중에 정말 사드의 정치학에 대해 몇 시간이나 들여다보고 공부했는지 스스로 고백해 볼 문제"
막장 수준으로 치닫자
박지원 긴급 수습
"의원 소집해서 (사드 배치) 의견을 모은 후 당론 결정 할 것"
안철수 박지원 등 국민의당은 "문재인이 사드배치는 국론에 우선해서 결정해야 하고 차기 정부에서 논의해서 결정해야 한다"고 발표하자 말 바꾸기를 했다며 맹비난을 했었다.
근데 국민의당 의원들 말 바꾸기는 괜찮다?
어휴~ 한심하고 뻔뻔한.....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이재용 구속, 그리고 촛불 민심이 만들어가는 대한민...
지금까지 보았던 그의 사진 중에서 아마 가장 암울해 보이는 얼굴이었을 듯 합니다. 이재용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되었습니다. 두 번째 영장 청구에서, 법원은 더 이상 그의 편을 들 수는 없었을 듯 합니다. 그동안 쌓인 온갖 증거들은 가장 화려한 법조인 군단을 자랑하고 있는 삼성으로서도 어쩔 수 없었을 겁니다.
사실 상식이라는 면에서 볼 때, 이재용의 구속은 박근혜 국정농단에 대한 심판이 가까워졌음을 뜻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이것이 법적인 형식 갖추기일 뿐이라는 것이고, 이미 대다수 국민의 마음 속에서 박근혜는 탄핵 당한 지 오래였습니다. 그러나 어떻게든 사법적 조치는 피해보겠다는 박근혜의 고집은 지금까지 드러난 수많은 명백한 증거들조차도 인정하지 못하게 만들었고, 결국은 이렇게 외통수를 피해가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런 결정이 나기까지엔 촛불의 힘이 컸습니다. 자발적으로 모인 국민 개개인의 작은 정치력이 한 광장에서 거대한 빛의 강이 되었을 때, 무소불위의 권력을 누리고 휘둘러 오던 집단들도 결국은 법정에 서야 하는 처지가 됐습니다. 아직 대한민국은 희망이 있는 국가라는 사실을 촛불, 즉 다수 국민의 상식의 힘은 스스로 증명을 해 냈습니다.
이로서 특검은 특검 연장을 위한 동력을 얻어낼 수 있게 됐습니다. 지금과 같은 상황 아래서 황교안이 특검연장을 거부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겁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집요한 공작은 계속될 겁니다. 이승만 정부 이후, 일제에 빌붙어 부역했던 세력들이 자기들의 힘을 고스란히 보전할 수 있었던 것은 공작의 힘, 자본과 권력의 결탁으로부터 나온 힘이었고, 이를 가능하게 해 준 것은 분단의 현실이었습니다.
분단의 현실 자체는 우리 스스로가 오롯이 우리 힘으로 극복하긴 어렵습니다. 여기엔 지금 온갖 국제적 힘의 충돌과 이해관계가 얽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내부의 문제와 모순만큼은 우리가 스스로 극복해 내야 합니다. 이 시대적 과제를 떠안고 있는 것이 바로 지금의 촛불인 셈입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몇 번 더 광장에 촛불이 모이면, 그때는 탄핵이 확정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지금까지의 대한민국이 아닌, 전혀 새로운 모습의 대한민국을 만들어나가는 길을 걷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권교체가 그 시작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산적한 문제들을 처리해나가는 것은 정치권만의 일이 아니라, 지금 광장에 모이는 촛불들이 어떤 식으로든 정치에 참여하는 것으로서 풀어나가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시애틀에서...<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