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이재명】朴, 핵폭탄을 날렸군요. 우와 [경향대박!]우왕 경향이 사람 잡는다!.카테고리 없음 2017. 1. 10. 23:15■ Best Agora
(아래 '순위'를 클릭하면 글로 이동합니다.)
1위.(부동산) ★★【이재명】朴, 핵폭탄을 날렸군요. 우와~2위.(부동산) ★[경향대박!!!!!!!!!]★우왕~ 경향이 사람 잡는다!!!...3위.(부동산) 이 여자, 조만간 국립호텔에 투숙하겠군요...!!!!!!!!...4위.(부동산) ★★【조국교수】朴식겁할 발언이군요.5위.(부동산) ★연합속보★특검,박근혜 뇌물죄 적용!!!!!. 1위. ★★【이재명】朴, 핵폭탄을 날렸군요. 우와~
이재명 "세월호참사는 제2광주학살…특검법 통과돼야"(종합)
"지난대선 전대미문 부정선거…수개표하자"
▲ 2017.1.6/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더불어민주당 소속 이재명 경기 성남시장은 7일 "세월호 참사는 제2의 광주학살"이라며 "수사·기소권을 가진 세월호특검법을 이번 임시국회에서 반드시 통과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야권 잠룡인 이 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세월호 참사 998일에 드리는 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려 이같이 밝혔다.
이 시장은 "생명보다 중요한 건 없다. 국가의 제1의무는 국민 생명을 지키는 것"이라며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 없이는 이 같은 대형 참사 재발을 막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시장은 이에 앞서 올린 페이스북 글에서 "지난 대선은 3·15 부정선거를 능가하는 전대미문의 부정선거였다"며 "투표소 수개표로 개표부정을 원천 차단해야 한다"고 관련 기사를 링크했다.
그는 "(지난 대선엔) 국가기관의 대대적 선거개입에 개표부정까지 (있었다)"며 "많은 국민이 전산개표 부정 의심을 하고 있고 그 의심을 정당화할 근거들이 드러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강동원 전 의원과 장하나 전 의원, 횃불시민연대, 그리고 개표부정을 밝히고 투표소 수개표를 위해 투쟁하는 많은 분들을 응원한다"고 언급했다.
이 시장이 링크한 기사는 횃불시민연대가 한 종합편성채널 뉴스 프로그램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승소한 사례를 담은 내용이다.
출처:
http://news1.kr/articles/?2879460
이재명
세월호 참사는 제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2위. ★[경향대박!!!!!!!!!]★우왕~ 경향이 사람 잡는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3위. 이 여자, 조만간 국립호텔에 투숙하겠군요...!!!!!!!!...
여자 김기춘으로 평가받는 조윤선...
블랙리스트를 폭로한 유진룡 전 장관을 만나,
회유를 시도했다고 여러 언론에서 보도를 하고 있군요...
특검 역시 이를 확인했고...
출처 : http://news.donga.com/3/all/20170109/82236354/1
이 여자 조만간 은팔찌 차고
국립호텔에 무료 투숙하겠군요...
기쁜 일입니다...!!!!!!!!!!!!!!!!!!!!!!!!!!!!!!
다음 타자는 물론 김기춘이겠지요...!!!!!!!!!!!!!!!!!!!!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4위. ★★【조국교수】朴식겁할 발언이군요.
이 글은 조국교수 이름이 들어가야 많이 클릭하기에 단순하게 제목을 조국교수로 칭했을 뿐임을 밝힙니다.
선거연령 18세 하향에 문재인·조국 찬성 "혼인·운전·입대하는데 투표 못 한다"
▲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선거연령을 18세로 낮추는 것에 대해 찬성한다는 의견을 밝혔다/사진=문재인 전 대표 트위터 캡처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선거연령을 18세로 낮추는 방안에 대해 문재인과 조국이 찬성의 뜻을 밝혔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는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한민국 18세는 투표권이 없습니다. 군대 가고 세금 낼 의무는 있는데 투표할 권리는 없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문 전 대표는 “OECD 국가 중 (18세가 투표권이 없는 곳은) 우리나라가 유일합니다"라며 ”우리 청년들의 정치의식은 세계 최고인데 권리는 OECD 최저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부끄럽고 미안한 일입니다. 이제 정치가 제 몫을 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 조국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가 선거연령을 18세로 낮추는 것에 대해 찬성한다는 의견을 밝혔다/사진=조국 교수 트위터 캡처
앞서 조국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역시 비슷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트위터에 “만 18세. 혼인할 수 있다. 여러 공무원 시험 칠 수 있다. 운전면허 딸 수 있다. 군대 갈 수 있다. 그러나 투표는 못한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또 5일에는 “개혁보수신당, 선거연령 18세로 인하 방침 철회. ‘개혁’ 이름 떼세요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연합속보★특검,박근혜 뇌물죄 적용!!!!!
최순실이 받은 혜택은 朴대통령이 직접 받은 것과 마찬가지로 판단
KD코퍼레이션 등 최씨 지인이 이득 본 사례는 제3자뇌물 적용할 듯
박영수 특별검사팀은 최순실 씨가 삼성전자로부터 송금받은 돈이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뇌물이라고 보고 뇌물죄 적용을 검토 중인 것으로 10일 파악됐다
.
특검팀은 최 씨가 금품을 받은 행위가 박 대통령이 직접 받은 것과 사실상 마찬가지이며 이는 공직자인 박 대통령이 민간인 최 씨와 공모해 직접 뇌물을 받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특검은 박 대통령과 최 씨가 경제적·실질적 이해관계를 같이한다고 평가해 대통령 직무와 관련한 뇌물 혐의 적용을 검토 중이다. 외관상 최씨가 금전적 지원을 받았지만, 실질은 박 대통령이 받은 것과 동일시할 수 있는 정도라고 본 것이다.
판례는 공무원 아닌 사람이 금품을 받았더라도
▲ 사회 통념상 그것을 공무원이 직접 받은 것과 같이 평가할 수 있는 관계인 경우
▲ 뇌물을 받은 사람과 공무원이 경제적·실질적 이해관계를 같이하는 것으로 평가되는 경우
뇌물죄가 성립한다고 본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