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세븐틴과 오디션 민규 대형견같잖아카테고리 없음 2016. 5. 20. 09:47
■ Best Agora
('제목'을 클릭하면 글로 이동합니다.)
1위.(세븐틴 ) 세븐틴과 오디션
2위.(세븐틴 ) 민규 대형견같잖아
3위.(세븐틴 ) 시댕 난 그게 제일 빡침
4위.(세븐틴 ) 아 이 분들 또 나들이 오셨네ㅠ
5위.(세븐틴 ) ㅂㅌ분들이 우리애들 언급. 1위. 세븐틴과 오디션
혹시 이게 약간 톡선의 주제와 벗어난다면 죄송해요 ㅠ..
저는 세븐틴을 정말 존경하는 팬입니다. 세븐틴 예쁘다 무대는 정말 더쇼부터 인기가요까지 매주 한 개도 빠지지 않고 다 챙겨본 것 같아요(제가 막 엄청 열정적인 활동을 하는 팬이 아니라서 이런 경험도 처음이에요). 제가 세븐틴을 존경하는 이유는 많은 것이 있지만, 무엇보다 그 분들처럼 되고싶다는 마음이 커서입니다. 음악을 사랑하고 그것을 자체적으로 무대로 승화해내는 그 분들이 멋있어서요.
많은 세븐틴 인터뷰를 보다가 우지님의 오디션 일화도 우연히 보게 되었고, 도겸님도 오디션을 통해 플레디스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 동안 용기를 내지 못하고 있다가 이제야 플레디스 오디션을 보려고 하는데.. 플레디스 오디션이 1차가 이메일 오디션이었습니다. 그래서 플레디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Pledisaudition@naver.com으로 메일을 보냈는데 휴면 계정.. 즉 쓰이지 않는 계정이어서 메일 발송이 불가능하다고 나와있었습니다. [댓글부탁해]란에도 이 글을 썼는데 혹시 몰라서 플레디스 톡을 대표하는 세븐틴 톡에다가도 글을 써봐요.. 제발 도와주세요. 제가 다른 오디션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아는 인맥도 없어서 너무 난감하네요. 도대체 어디로 메일을 보내야 제 오디션 지원서를 보낼 수 있는걸까요..
그리고 이 사안과 관련해서 문의를 하려고 플레디스 홈페이지에 있는 사이트에서 전화 번호를 받아서 전화를 100통정도 걸었는데.. 단 한번도 받지를 않아요. 전화를 걸면 5번을 누르면 아티스트 개발팀으로 연결이 된다는데 아무리 5번을 눌러도 '지금은 통화가 불가능합니다'라는 말만 답변으로 옵니다. 세븐틴 분들의 열정적 팬이신 어떤 분께서 (그 분의 경험을 토대로) 그럴 땐 1번을 눌러서 매니지먼트팀을 통해 연결해봐라, 라고 조언해주셔서 1번을 눌러서 이야기를 해 보았는데 자기들 담당이 아니라 도와줄 수가 없다고 하네요. 혹시 오디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거나, 플레디스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은 제발 저좀 도와주십시오. 며칠 내내 혼자 끙끙 앓다가 글 써봐요. 지식 in도 다 찾아보고 했는데 오디션 준비생 분들 중에 저처럼 헤메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고 하시네요. 만약 도와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사생인가? 하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남자구요, 그런 식으로 그 분들을 생각하는 건 절대 아닙니다. 톡선 주제와 다소 어긋나는 점 너무나 죄송하고, 혹시 주제에 벗어나는 글임에도 기분이 상하시지 않으셨다면 덧글 꼭 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2위. 민규 대형견같잖아
대형견중에서도
저먼 셰퍼드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멍!!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3위. 시댕 난 그게 제일 빡침
저작권이 수녕이한테 없기 때문에
수녕이가 플디를 나오게 되면
순영이는 더이상 아낀다랑 만세를 경제적 목적에서 못 춤
아니면 자기가 만든 안무임에도 돈을 내고 춰야함;;<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4위. 아 이 분들 또 나들이 오셨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