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


5위. 현재 살아있는게 힘들지경이에요ㅠㅠ


안녕하세요.
여러군데 도움을 청해보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네이트판에 도움을 청해보아요..
저는 현재 갓 20살이 된 여자입니다.
전 몇 년 전부터 엄마를 암으로 잃고 혼자 살아왔어요.아버지랑은 저 어렸을때 이혼하셔서 엄마랑 단둘이 살았었어요.저는 친척도 없고 엄마랑 둘이 살았을때도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서 그랬는지 어린나이에 혼자 살게되니까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엄마 돌아가시고나서 주민센터에서 기초수급자 혜택을 받아서 학교와 생활비는 그렇게 대충 해결했구요.
그런데 역시 기초수급자에서 나오는 생활비로는 월세,전기세,도시가스,휴대폰비,식비를 다 해결하기엔 빠듯하더라구요..그래도 학교다니는 시간외에 알바하면서 겨우겨우 빠듯하게 살아왔어요.
몇달전에는 엄마께서 채 갚지못한 대출 비슷한게 있는 걸 알아서 월마다 들어오는 생활비는 그렇게 거의 다 나가구요...알바를 계속 하려고해도 얼마전에 알바하다가 몸이 좋지않아 쓰러질뻔해서 알바도 잘린 상태에요ㅠㅠ
현재 제 통장잔고에는 단 몇천원뿐이고 휴대폰비는 미납되어있는 상태에다 몸이 아파도 병원에 가지도 못하고있는 상황이에요.
주위에 도움을 구할만한곳이 없어서 이렇게 혹시나하는 희망을 가지고 여기에 글을 올려봐요 주민센테에서는 아무런 도움을 못준다고만 하구요ㅠㅜㅠ
진짜 엄청 힘든 상황이지만 희망은 잃지않아야지라고 생각하는데도 또 이제 20살인데 이렇게 힘든데 나에게 괜찮아지는 날은 올까하면 차라리 죽을까도 생각해봤어요...
저 이런 사연으로 절대 사기치는거 아니구요 지금 제 사정이 너무 어려워서 이렇게 도움을 구하는거예요..
진짜 사채라도 써볼까 생각해서 알아봐도 아직 생일이 지나지않아서 그것도 불가능하구요.
지금 당장 끼니를 해결 할 돈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제발 도와주세요 꼭 갚겠습니다ㅠㅠ

<페이지 위로 이동↑(클릭)>

반응형

댓글